(완료)스벅 스티커 드려요~ by 몽지니


다이어리 바꾸고 스티커 빨 1 흰 3 개 남았는데
작지만 ㅎㅎ 혹시 필요하신분 있으신가요~
댓글 제일 처음 달아주시면 보내드릴께용




흰2 개 남았어용 ^^

이벤트당첨신이라 불러주thㅔ여.... by 몽지니




ㅎㅎㅎㅎㅎ안녕하세요 여뎌분들

제가 요새 이벤트 신청하는데에
재미가 들려서 .....
한번 포스팅 해볼까 하는데 꽤
이벤트 당첨된게 많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왜이러지?
저의 운이 모두 이벤트당첨으로 가는것 같아
좋아해야할지 말아야할지...덜덜




ㅎㅎㅎㅎㅎ저는 소셜의 노예에요....
매일매일 체크하는게 저의 일상중 하나...

저기서 산건 에센허브 클렌징오일
(450ml대용량인데 가격이 착해요 8,900원이었던가?콩으로 만들어서 뭐 좋다고 하길래 사봤는데 만족!! 저는 유화될때 뻑뻑해지는게좋은데 딱 제스타일!)

,클렌징폼(배송비공짜맞추려고 산 3000원짜리폼클렌징 ㅋㅋㅋㅋㅋ너무 묽어여 물같어요 별로에여..)


라라베시 수분크림,미스트
그리구 휴대용 비누~




이게 이벤트댓글로 받은거에요!


왼쪽은 여성용청결제인데 클렌징오일사고 받았어요~
정품인데 누르면 바로 거품화 돼서 나와서 좋드라구여!

오른쪽은 라라베시에서 받은 마테차클렌징폼 ㅎㅎ
마테차라인이 좋아보여서 미스트랑 수분크림사다가 클렌징폼도 고민했는데 이렇게 받아서 짱 조아유 ㅠㅠ

조금만 짜도 거품이 풍성해서 좋았어요!!
저는 라라베시 되게 좋아해서 흐흐


군데 인간적으로 미스트는 분사력은 짱짱인데 금방쓰더라구요...얼마안썼는데..내가얼굴이 큰가 ㅜㅜ??




올리브영 페이스북에 댓글달아서 당첨된 아르데코!!





마스카라,아이라이너,립스틱,아이섀도우,아이팔렛트,섀도우베이스까지!

아이섀도우는 한개가 제가 갖고있는거랑 같아서 원래 가지고 있던 섀도우랑 케이스는 오빠 여자친구님에게 ㅎㅎ

네개 넣어놓으니까 좋더라구여!





그리고 이건 에스쁘아 페이스북에서
댓글 이벤트로!!받은
센슈얼어페어 멀티아이섀도우에요!!
제 인스타 보신분들은 저~~번에 보셨져 ㅎㅎ


이거 색이랑 넘이뻐서 사고싶었는데 이렇게 받았어요

위에 반짝이는 금방 없어지지만 넘 이뻐요...






이건 에스쁘아 홈페이지에서 9월 뷰티테스터에 당첨된건데 신청한것도 까먹고 있다가
왠택배가 온대서 받았다가 그때서야 생각난 ㅎㅎ

이것도 살까말깤ㅋㅋㅋㅋㅋ고민하고있었는데
이렇게 받았네요...
에스쁘아 짱짱 ㅜ.ㅜ

이렇게 써놓고 보니까 얼마 없는거 같은데

넘넘 신긔한이벤트의 세계>.<

당첨에 재미들려서 심심할때마다 이벤트같은게 보이면
무조건 신청하고 본다능 ㅋㅋㅋㅋㅋ헤헤헤

여뎌분도 해보세여!!
의외로 잘걸려요..넘 신긔해요..





엇 갑자기 어떻게 끝내야 할지 모르겠어서
얼마전에 산 제 화장대...를 자랑하며ㅎㅎㅎㅎㅎㅎㅎ

뿅~!!!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정말 쉬운 티라미수 만들기! by 몽지니



안녕하세유!
이트레이더스에 장보러 갔다가

마스카포네 치즈를 발견하고
또!

티라미수를 만들었어요 ㅎㅎ

제가 티라미수 만드는걸 참 좋아해요 ㅋㅋ
너무너무 쉬운데 다만들면 뭔가 있어보이는..?ㅋㅋㅋ

생색내기 좋은 케이크?라고나 할까요??





재료는
마스카포네치즈
생크림
카스테라
블랙커피 !

마스카포네 치즈 454g짜린데 반만 썼구용

마스카포네 대신 크림치즈로 만들어도 괜찮아요
저번에 크림치즈로 만들었는데 그것도 맛나더라구요~


생크림은 파리바게트에 작은 통에 파는거 두개!
원래 생크림 휘핑해서 만들고 싶었는데 손으로 휘핑하려니 힘들어서....핸드블렌더를 꼭 사야겠어요..



카스테라도 마트에 파는 1500원짜리 한개
(사실 두개 사왔는데 치즈를 반통만 썼더니 딱 한개만 써지더라구요!! 저 한통을 다 쓰려면 빵 두개 사오셔야할듯! )

블랙커피는 진하게 물에 타줬ㅇㅓ요~~

아 그리고 사진엔 없는데 노른자 하나, 플레인 요플레 하나 더 들아갔어요

이 두개는 굳이 넣을필욘 없는데 만들다 보니까 들어갔슘...ㅎㅎㅎㅎ


마스카포네랑 생크림 섞을때 설탕 넣어주시구여!!







그래서 빵넣고 커피로 적셔주고 크림넣고 빵넣고

쌓아주다가 제일 위에 코코아 파우더를 뿌려주시묜


짜자안 ㅎㅎㅎ이렇게 완성이 됩니닷!

마트에 일회용 플라스틱컵 사왔는데
얘가 생각보다 높아서 빵이 세층이 되었네요 ㅋㅋ

이 분량으로 만들면

플라스틱컵 3개, 15센치정도의 정사각 틀 한통 나오더라구요

정말 쉬운데 맛나는 티라미수!
한번 꼭 만들어보세요^*^!


부산 온천장 하나돈까스 by 몽지니



주말에 가족들이랑 엘리시움 영화보구!

온천장 하나돈까스에갔어요~~

돈까스가 맛잇기로 유명하다져!!

아 글고

엘리시움은 맷데이먼이 나오는 미국판 설국열차..

ㅎㅎ




먹으려고 하는데 제가 사진찍는다고해서
기다리시는 아부지..

아빠미안^^......




해물이 들어간 볶음우동~!!

8000~9000원 정도 했던거 가타요 !




치즈 롤 돈까스였던가...??
치즈 사랑해요!!!!!!*0*

10500원이었던듯!!





김치치즈나베!!!

김치에 버섯에 치즈까지~

엄청 뜨거웠는데맛있었어요 ㅋㅋ

이것도 만원정도 했었던듯 ㅜㅜ
기억이...

담엔 메뉴판도 찍어놔야겠어요 ㅋㅋㅋㅋ이놈의 기억력!!



주차장은 옆에 골프장주차장에 같이 하면 되더라구요
굿굿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저희엄마는 요기 돈까스 젤 좋아하신다능 ~

배고파서 이 야밤에 포스팅...
배고파라...


메트로시티 미니 체인백을 샀어욧~! by 몽지니




안녕하세요 패뷰밸여뎌분들~~
늠늠 오랫만이에요....다들 잘 지내고 계시죵??

이제 날씨가 선선해져서 너무 조아요 ㅠㅠ
아직 낮엔 조금 덥긴하지만
이정도도 감지덕지....

여름아 어서 가랏!!!!


호호
아무튼 얼마전에 메트로시티에서 가방을 샀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ㅜㅠ





이 사진을 보고 뿅가서!!

민트색 미니백을 사려고 했죠!
근데 첫눈에 딱 봤을때는 너무예뻤는데

사계절 내내 들고다니기엔 조금 무리가 있지않나 싶더라구요


파란색도 너무 예뻤는데 그땐 민트색에 이미 빠져서 안중에도 없엇.....
이제 보니까 또 이쁘네용 ㅋㅋ

이번에 대체적으로 메트로시티가
미니백라인을 잘 만든거 같아요 ㅎㅎ




짜잔 (๑╹∀╹๑)

저는 이번 가을 신상으로 나온 회색을 샀어요 ㅎㅎ

역시 제일 만만한건 회색,검은색..등등 이 아니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가죽무늬가 뱀가죽?같은 무늬라서
더 세련되고 예쁜거 같아요~!!




미니백이라 확실히 그냥 체인백 작은 사이즈보다
훨~ 작은 사이즈에요 ㅋㅋ
딱 제 장지갑.....

장지갑이 안들어가요 ㅜㅠ
여기 넣게 카드지갑같은 얇은 지갑 사야할판...







샤넬팩트 , 파운데이션, 에스쁘아 누드쿠션
립스틱 , 립글로즈 ,보조배터리 등..넣으니까

꽉~차는 사이즈 ㅎㅎ

정말 미니백 ㅎㅎ

저기 지퍼안에 카드나 돈 넣으면 돼요~




사놓고 맨날 들고다녔는데 착샷은 별루없네용

사이즈가 대충 보이나요??
정말 미니백이죠 ㅋㅋㅋㅋㅋㅋ

저 큰가방에 이것저것 넣고 다니는거 좋아하는데
이 가방 들려면 짐 다이어트 해야한다는...





오늘은 요렇게~

크로스도 되구 숄더도 되서
얌전한 자리갈땐 줄 두개로 해서 숄더로 해도
예쁠거 같아요~

체인백하면 샤넬백이긴하지만 ㅋㅋ
나중에 취직하면 살래요....후덜덜...

체인백 사려고 여기저기 브랜드 알아봤는데

메트로 시티가 미니 체인백이 참 잘나온거 같아요

시즌별로 색이 다르게 한정처럼?나오니까
메리트도 있구~

체인백 고민하셨던 분들

메트로시티도 구경해보세요~^.^*




1 2 3